2020 달성군 참꽃투어 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

공지사항

2020 달성군 참꽃투어 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

대구광역시관광협회 공고 제2020-004

 

2020 달성군 참꽃투어 버스 임차 용역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대구광역시 관광협회의 의견에 따릅니다.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사업명

2020년 달성군 참꽃투어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1231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101,920,000(금일억일백구십이만원)

부가가치세 및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보험료 등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 포함

입찰방법

전자입찰(G2B), 지역제한경쟁, 총액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기타사항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소유의 차량으로 운행되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공고번호 : 20200202338-00

★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해당 공고에 대한 세부내용을 확인해주시고, 나라장터 조달시스템에서 가격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